본문 바로가기
방탄 덕질생활/2020

BTS x 스타벅스 콜라보레이션 Be the Brightest Stars MD

by 젤라임 2022. 2. 10.

2020년 1월 21일부터 2월 6일까지 대한민국 청년들의 꿈을 응원하는 'Be the Brightest Stars' 캠페인을 진행하며 스타벅스와 방탄소년단의 컬레버레이션 MD를 출시했다. 그때 구입한 MD를 정리해보려고 한다. 2020년만 해도 스타벅스 MD를 구매하기 위해선 새벽부터 줄을 서서 구매해야 했다. 그래서 더더욱 구하기 힘들었던 방탄소년단과 스타벅스의 컬래버레이션 상품.

 

 

BTS x 스타벅스 MD

내가 구입한 상품은 리얼 골드 글라스 410ml(28,000원), 리얼 골드 스타 글라스 500ml(26,000원), 키링(26,000원), 체크파우치 스몰 사이즈(43,000원)를 구입했다. 그리고 캠페인 푸드로 판매했던 컵케이크와 마카롱을 구입해 퍼플 캔들을 받았다. 

키링은 콜라보 공개 전 윤기가 출국하면서 가방에 달고 나와 이슈가 됐던 상품이었다. 윤기가 착용하면서 손민수 템으로 가장 인기가 많았고 실제로 제일 구하기 힘든 MD이기도 했다. 

 

 

방탄소년단과 콜라보레이션한 베어리스타

 

방탄소년단과 스타벅스의 컬래버레이션 MD가 출시되고 일주일 후 스타벅스의 마스코트인 베어리스타와 방탄소년단의 콜라보레이션한 베어리스타 스타벅스 카드 2종과 베어리스타 램프 2종이 출시되었다. 하나는 아미밤을 들고 있는 베어리스타이고 하나는 스타벅스 컵과 별을 들고 있는 베어리스타 캐릭터였다.

나는 아미밤을 들고 있는 베어리스타 스타벅스 카드와 램프만 샀는데 어쩌다 보니 스타벅스 별을 들고 있는 램프까지 갖게 되었다. (어쩌다 두 개가 다 갖게 된 거지...ㅋㅋㅋ) 스타벅스 카드는 실제로 스타벅스에서 사용 가능한 카드 이지만 방탄소년단 굿즈로 샀기 때문에 굿즈장에 고이고이 모셔두었다.

 

 

방탄소년단과 콜라보한 스타벅스 리얼 골드 스타 글라스 500ml

방탄소년단과 스타벅스가 콜라보한 상품 중에 리얼 골드 스타 글라스를 잘 이용했었는데 얼마 못가 더이상 사용할 수 없게 되었다. 건조기에서 바로 나온 유리컵에 찬물을 담으면 깨지네요.... 내 잘못이지 뭐 ㅜㅜㅜ 그래도 안전하고 밑동만 똑하니 떨어졌다. 다행이라고 해야 하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