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 덕질생활/2023

방탄소년단 아미멤버십 머치박스 10 스노우볼 언박싱 BTS MERCH BOX #10

by 젤라임 2023. 1. 13.

이번 포스팅은 방탄소년단 아미멤버십 머치박스 10번째 스노우볼 언박싱 글이다. 잊고 있던 때 소리 소문 없이 도착한 머치박스 10. 갑자기 배송 도착 문자가 와서 깜짝 놀랐었다.(또 내가 산 게 있었던가...) 부산콘 아미멤버십 부스에서 미리 본 적이 있었지만 가까이서 보고 다시 한번 반한 머치박스 10 스노우볼 언박싱을 시작해 본다. 

 

 

 

 

BTS 아미멤버십 머치박스 10 구성

BTS 아미멤버십 머치박스 #10 스노우볼 구성
BTS 아미멤버십 머치박스 #10 스노우볼 구성

BTS 아미멤버십 머치박스 #10 스노우볼 구성

  1. 아웃박스 (OUT BOX)
  2. 스노우볼 (SNOW BALL)
  3. 포토카드 (PHOTO CARD)

 

 

 

아웃박스

아웃박스아웃박스아웃박스
아웃박스

처음 박스를 열고 아웃박스를 봤을때 로고가 제대로 인쇄되지 않아 좀 슬펐다. 어차피 아웃박스에 있는 종이띠이니 큰 상관은 없었지만... 안에 내용물만 괜찮으면 되지 뭐... 

아웃박스는 하드 재질로 되어 있었다. 꽤나 튼튼. 하얀 종이띠를 빼고 뚜껑을 열면 박스가 스르륵 열린다. 포장은 꽤나 고급스럽게 해 놨다. 아웃 박스 안에는 스노우볼과 포토카드가 들어 있다. 

 

 

 

포토 카드

포토카드
포토카드

너무너무 예쁜 포토카드!!! 위버스매거진 컨셉의 사진이 담겨 있었다. 처음 이 컨셉을 봤을 때의 충격이란...!! 도대체 방탄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가요!! 전!! 너무!! 좋습니다!!! ㅋㅋㅋㅋ

 

 

 

스노우볼

스노우볼스노우볼
스노우볼

밖이 추워 김서린 스노우볼. 물기가 다 사라지는데 꽤 오랜 시간이 걸렸다. 얼마나 밖에 있었던 거니..... 자동으로 휭 돌아가는 기능이나 불이 켜지는 버튼이 혹시 있지 않을까 바닥까지 봤지만 아무것도 없었다. 수동으로 흔들흔들해줘야 한다. 

안의 눈보라가 작은 움직임에도 화르륵 움직여서 안에 내용물을 찍을 땐 조심히 움직여야 했다. 하얀 눈 사이에 방탄로고가 날아다니기도 한다. 

 

 스노우볼 스노우볼
스노우볼
스노우볼 안 미니어처스노우볼 안 미니어처스노우볼 안 미니어처

 

스노우볼
스노우볼

스노우볼 안에는 하얀 트리와 방탄소년단의 앨범이 미니어처로 들어가 있다. 정말 맑고 영롱해서 예쁘다. 이거야 말로 정말 쓸데없지만 예쁜 굿즈가 아닌가 싶다. 

그런데 스노우볼 겉면에 기포가 몇개 들어가 있는데 문의를 남기니 교환이 안된단다... 이게 하자가 아니면 뭐가 하자란거지 ㅜㅜㅜ 싸우기도 귀찮으니 그냥 품기로 했다. 

 

 

머치박스#10 스노우볼 영상

스노우볼 영상을 만들어봤는데 영상은 아직 어렵다. 색감이 왜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거냐구요ㅠㅠㅠ 실제로 보면 더 맑고 예쁜데 영상에는 좀 탁하게 나와서 아쉽다. 위 GIF가 더 실제와 비슷하다. 

 

 

 

 

하자가 없었더라면 정말 좋았겠지만 꽤 마음에 드는 머치 박스였다. 다음 머치 박스 상품은 뭘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