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 덕질생활/2021

하이브 인사이트 예약 방법

by 젤라임 2021. 9. 23.

하이브 인사이트 뮤지엄을 가기 위해선 사전 예약이 필수이다. 하이브 인사이트 뮤지엄의 예약 방법에 대한 포스팅이다. 하이브는 방탄소년단의 소속사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이름이다. 여러 회사를 인수한 후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올해 3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사명을 하이브로 변경하였다. 이후 5월 새로운 사옥으로 이사를 가며 지하에 하이브 인사이트를 오픈했다. 

 

▼ 하이브인사이트 방문 후기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하이브 인사이트 3번 방문 후기와 관람 팁

하이브 인사이트에 총 3번 다녀온 후 쓰는 방문 후기와 관람 팁이다. 첫 번째 방문은 하이브 인사이트 첫 오픈하는 날, 두 번째는 일주일 후 덕메언니들과, 세 번째는 버터쿠키 대란이 있던 날 다

gelabts.tistory.com

 


하이브 인사이트 관람 안내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42, 하이브 용산 B1/B2층

관람시간 : 화요일~일요일 오전 11시 ~ 오후 9시 30분 / 입장마감 오후 7시 20분 

              (매주 월요일 휴관, 공휴일/명절 정상운영)

입장권 : 기본 22,000원(20USD) / 입장권 + 포토티켓 25,000원(23USD)

주의사항

  • 방문일 기준 하루 전부터 취소 및 환불 불가능.
  • 관람 제한 시간은 2시간이며 중도 퇴장은 제한되며, 각 층별로 정해진 관람시간이 있고 층별 이동은 크루의 안내에 따라 진행된다.
  • 예약 회차의 시작 시간보다 10분 이상 늦을 시, 입장 및 전시 관람이 불가능하며, 입장권 환불이 불가하다. 대신 포토티켓은 받을 수 있음.

 


하이브 인사이트 예약방법

하이브 인사이트를 예약하는 방법은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하이브 인사이트 앱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다.

하이브 인사이트 뮤지엄 내에서 앱을 통해 입장과 퇴장을 할 수 있다. 그밖에 도슨트를 듣거나 게임을 하는 등 전시 관람하는 동안 앱을 많이 사용하므로 하이브 인사이트 앱 설치는 필수이다.

 

 

하이브 인사이트 웹사이트나 앱에서 아이디는 위버스 아이디를 사용하는데 최초 로그인 시 하이브 인사이트에 등록 절차를 거쳐야 한다. 이때 닉네임을 설정하는데 이 닉네임은 포토티켓의 뒷면에 인쇄된다. 닉네임은 '마이페이지-개인정보 변경'에서 변경 가능하다. 하이브 인사이트 뮤지엄에 들어가서 포토티켓을 수령할 때 인쇄된 닉네임을 크게 부를 수 있으니 주의.

 

하이브 인사이트 뮤지엄 포토티켓 앞면하이브 인사이트 뮤지엄 포토티켓 뒷면
하이브인사이트 포토티켓 앞면과 뒷면

 

하이브 인사이트 웹사이트에서 예약하는 방법

  1. 하이브 인사이트 웹사이트(https://hybeinsight.com/)에 접속하여 로그인을 한다.
  2. 사이트 상단의 '방문예약'이나 우측 하단의 캘린더 아이콘을 클릭한다.
  3. 연령 선택 후 날짜/시간 선택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한 후 '다음 단계' 버튼을 클릭한다. 
  4. 티켓 종류(입장권/입장권+포토티켓)를 선택한 후 스페셜 케어 신청 여부를 선택한다.
    *스페셜 케어란?
    거동이 불편한 노약자 및 장애인을 대상으로, 주차 공간 무료 제공 및 층간 이동 시 엘리베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5. 예약 동의 후 결제하면 예약이 완료된다. 

하이브인사이트 웹사이트 스크린샷 이미지
하이브 인사이트 웹사이트

 

하이브 인사이트 앱에서 예약하는 방법

  1.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에서 "HYBE INSIGHT"를 검색해 다운로드한다.
  2. 로그인 후 '방문예약'이나 하단의 캘린더 아이콘을 클릭한다.
  3. 연령 선택 후 날짜/시간 선택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한 후 '다음 단계' 버튼을 클릭한다. 
  4. 티켓 종류(입장권/입장권+포토티켓)를 선택한 후 스페셜 케어 신청 여부를 선택한다.
  5. 예약 동의 후 결제하면 예약이 완료된다.

하이브인사이트 앱 아이콘 이미지하이브인사이트 앱 메인화면 이미지하이브인사이트 앱 메뉴 오픈한 상태 이미지
하이브인사이트 앱에서 예약

 

 

공지 없이 오픈된 예약 첫날. 운 좋게 일찍 보게 되어 버벅거리고 오래 걸렸지만 바로 예약할 수 있었고 덕분에 하이브 인사이트 뮤지엄 오픈 첫날 관람할 수 있었다. 이후 덕메 언니들과 보기 위해 두 번째 방문, 버터쿠키 대란 때 세 번째 방문 이렇게 총 3번의 관람을 했다. 하이브 인사이트 뮤지엄 3번 다녀온 후 쓰는 하이브 인사이트 뮤지엄 방문 후기와 관람 팁은 다음 포스팅에 계속된다.

 

 

하이브 인사이트 입구
하이브 인사이트 입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