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 덕질생활/2022

방탄소년단 아미멤버십 머치박스 7 언박싱 BTS MERCH BOX #7

by 젤라임 2022. 3. 28.

내 맘대로 아미 멤버십 머치박스 7의 컨셉을 정하자면 해외 스타디움 공연용 세트가 아닐까 싶다. 해외 스타디움(특히 미국)의 경우 투명 가방만 입장이 가능하다. 그래서 해투를 가기 위해서 꼭 필요한 용품 중 하나가 투명 가방인데 이번 아미 멤버십 머치박스 상품으로 투명 가방이 나왔다. 다음 해투를 대비하며 구매한 아미 멤버십 머치박스 7 언박싱을 시작해본다. 

 

아미멤버십 머치박스 7 언박싱

아미멤버십 머치박스 7 구성
아미멤버십 머치박스 7 구성

BTS MERCH BOX #7 구성품

  1. 아웃박스(OUTBOX)
  2. 투명가방(CLEAR BAG)
  3. 스트링 파우치(INNER POUCH)
  4. 휴대용 웨이스트 백(WASTE BAG CASE)
  5. 포토카드(PHOTO CARD)

 

아웃박스(OUTBOX)

머치박스7 아웃박스

아웃박스를 가로 280mm, 세로 374mm, 높이 172mm의 종이 박스다. 박스가 생각보다 커서 조금 놀랐다. 박스는 좀 구겨져서 옴...

 

 

 

 

 

 

 

 

 

 

 

 

 

 

 

 

투명 가방(CLEAR BAG)

머치박스7 투명가방머치박스7 투명가방
머치박스7 클리어백

 

투명 pvc 소재로 만든 투명 가방 클리어백. 생각보다 커서 놀랐다. 스타디움에 들어갈 수 있는 사이즈긴 하겠지..? 투명 가방 사이즈는 가로 260mm, 세로 330mm, 높이 110mm이다. 

 

 

아미멤버십 머치박스 7 투명가방에 아미밤을 넣어봄.
아미멤버십 머치박스 7 투명가방에 아미밤을 넣어봄.
클리어백 앞포켓에 있는 구멍투명가방 스트랩
클리어백 앞 포켓에 있는 구멍과 스트랩

크고 공간이 넓어 짐을 많이 넣을 수 있을거 같았다. 아미밤과 아미밤케이스를 넣어도 넉넉한 사이즈! 그리고 앞주머니에는 작은 구멍이 있어 보조배터리를 넣고 충전할 때 유용해 보였다.

스트랩은 2개가 들어있었다. 두개를 모두 연결해 백팩으로 매거나 하나만 연결해 숄더백으로도 되고, 가방 자체에 달린 스트랩으로만으로도 들고 다닐 수도 있게 되어 있었다. 스트랩은 방탄 로고와 아미 로고가 인쇄되어 있다. 센스 있고 귀여운 디자인이었다. 

가방 내부에는 엘라스틱 밴드가 부착되어 있어서 고정하기 좋을거 같았다. 아미밤만 따로 넣을 때 좋을 듯! 튼튼해 보이고 해투 갈 때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거 같다.(얼른 해투를...)

 

 

스트링 파우치(INNER POUCH)

파우치파우치
머치박스7 파우치

머치박스를 구입하면서 점점 파우치 부자가 돼가는 거 같다. 이번 머치 박스에도 들어있는 스트링 파우치. 사이즈는 295mm * 295mm로 적당히 큰 사이즈. 은근 커서 충전기 선이나 자질구레한거 모아 넣어두면 좋을 듯하다. 

 

 

휴대용 웨이스트 백(WASTE BAG CASE)

머치박스7 웨이스트백머치박스7 웨이스트백머치박스7 웨이스트백머치박스7 웨이스트백
머치박스 7 웨이스트백

강아지를 키우는 사람이라면 탐낼만한 웨이스트 백이다. 강아지 산책할 때 많이 쓰이는 배변봉투 풉백과 같은 형태이다. 주변을 정리할 때 사용하라는 설명이 쓰여있는 걸 보니 풉백이 맞다. 핑크에 가까운 보라색 통에 방탄 로고가 그려져 있고 안에는 친환경 소재의 웨이스트백이 들어있다.(15매 1 롤) 웨이스트 백은 생각보다 좀 커서 풉백으로 쓰긴 좀 클 듯하다. 통 자체가 살짝 무게가 있긴 한데 신경 쓰일 정도는 아니다. 개인적으로 무광택 재질이 마음에 든다. 이 웨이스트 백은 바로 강아지와 산책용으로 사용 중! 기존에 쓰던 풉백 넣어봤는데 사이즈도 딱 잘 맞는다.

 

 

포토카드(PHOTO CARD)

아미멤버십 머치박스7 포토카드
아미멤버십 머치박스7 포토카드

그리고 7방탄 포토카드! 머치 박스는 포토카드가 랜덤이 아니라서 좋다! 이번엔 자연스러운 모습의 포토카드인데 너무 예쁘다.

 

 

딱 해투용이었던 아미멤버십 머치 박스 7였다. 엘에이콘 전에 나왔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싶다. 그때 투명 가방 때문에 한참 알아보다 결국 다이소에서 파는 2천 원짜리 투명 가방을 사서 갔던 기억이 난다. 이 투명 가방은 튼튼해서 오래 쓸 수 있을 거 같다.(그만큼 해투를 많이 가고 싶다...) 그런데 스타디움용 클리어 백 사이즈가 생각보다 작던데... 이건 괜찮은 거겠지? 안돼도 하이브에서 만든 거니 들어가게 해 주겠지라는 생각을 해본다. 얼른 투명 가방을 사용할 날이 왔으면 좋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