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 덕질생활/2021

방탄소년단 아미멤버십 머치박스 5 언박싱 BTS MERCH BOX #5

by 젤라임 2021. 11. 7.

여행 컨셉으로 나온 아미 멤버십 머치박스 5의 언박싱 포스팅이다. 머치박스는 아미멤버십 머치팩을 결제한 사람이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아미 멤버십 머치팩을 가입한 1년 동안 총 4개의 머치 박스를 받을 수 있다. 새롭게 가입한 머치팩의 첫 번째 상품인 머치박스 5의 언박싱을 시작해 본다. 

 

 

아미멤버십 머치박스 5 언박싱

12월이나 되서야 받을 거라 예상했던 머치박스 5를 생각보다 일찍 도착했다. 여행컨셉으로 구성된 머치박스 5. 그동안의 머치 박스 중 가장 활용성이 높은 구성이 아닌가 싶다. 

 

아미멤버십 머치팩 머치박스 5 구성품
아미멤버십 머치팩 머치박스 5 구성품

 

BTS MERCH BOX #5 구성품

  1. 아웃박스 (outbox)
  2. 미니 캐리어 1pc (mini luggage)
  3. 여행용 파우치 2pcs (travel pouch)
  4. 네임택 1pc (name tag)
  5. 여권 케이스 1pc (passport case)
  6. 데코스티커 11pcs (deco sticker)
  7. 마그네틱 퍼즐 1set (magnetic puzzle)
  8. 포토카드 7pcs (photo card)

 

아웃박스 (OUTBOX)

이번 머치박스 5의 아웃박스는 진한 보라색. 크기는 380mm * 270mm * 200mm의 사이즈였다. 들어 있는 게 커서 그런지 아웃박스도 크다. 

 

미니캐리어 (MINI LUGGAGE)

캐리어앞면캐리어뒷면
미니캐리어 (MINI LUGGAGE) 앞면, 뒷면

공식 명칭은 mini luggage 편의상 미니 캐리어라 읽는다. 스타벅스의 서머레디백과 비슷한 크기의 캐리어다. 사이즈는 가로 360mm 세로 250mm 높이 180mm이다. 앞면엔 방탄소년단의 로고가 박혀있고 뒷면엔 밴드가 있어 캐리어와 연결하기 편리하게 되어 있다. 미니 캐리어 겉면에는 얇은 필름이 붙어 있다. 벗겨내야 깔끔해질 거 같지만 긁힐까 봐 못 벗기겠다. 

 

캐리어내부캐리어내부-RJ와-크기비교
머치박스 5 내부

내부는 일반 캐리어와 동일하게 되어 있다. 미디엄 사이즈 RJ가 딱 들어가는 크기이다. 잠깐 놀러 갈 때 사용하면 좋을 듯하다. 튼튼하고 보라보라 한 게 참 예쁜 미니 캐리어다.

 

 

여행용 파우치 2pcs (TRAVEL POUCH)

머치박스5 여행용파우치
머치박스5 여행용파우치

가로 250mm 세로 250mm 사이즈와 가로 300mm  세로 300mm 사이즈의 파우치가 구성돼 있다. 주황색 끈을 당기는 형태의 복조리 파우치이다. 지퍼로 된 걸 더 많이 사용하는 나로선 조금 아쉽다. 여기다 뭐를 담아가면 좋을까?

 

네임택 1pc (NAME TAG) / 여권케이스 (PASSPORT CASE)

네임택여권케이스
머치박스5 네임택과 여권케이스

고무 재질의 네임택과 비행기 그림이 그려져 있는 여권케이스다. 얼핏 보면 그냥 여권케이스처럼 보이는 디자인이라 일코 하기에도 좋다. 네임택은 달고 있으면 바로 아미인걸 알 수 있을 듯. 형광 주황색으로 되어 있어 짐 찾을 때 유용할 거 같다. 

 

데코 스티커 11pcs (DECO STICKER)

머치박스5 데코스티커
머치박스5 데코스티커

데코 스티커는 아마도 미니 캐리어에 붙여 꾸미라고 넣어준 스티커겠지? 귀여운 그림과 방탄소년단과 아미의 로고가 들어있다. 나는 아마도 붙이지 않을 것 같다...

 

마그네틱 퍼즐 1set (MAGNETIC PUZZLE) / 포토카드 7pcs (PHOTO CARD)

마그네틱 퍼즐포토카드
마그네틱 퍼즐과 포토카드

이번에 새로 시작하는 회사원 컨셉의 사진이 들어간 마그네틱 퍼즐과 포토카드 세트이다. 마그네틱 퍼즐은 아마도 떼어낼 수 있어서 퍼즐이라고 한 거 같은데 멤버 마그넷을 하나하나 떼어낼 수 있게 되어 있다. 머치 박스에 들어있는 포토카드는 랜덤이 없어서 참 좋다. 

 

 

머치박스 5 구성이 실제로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구성이 아닌가 싶다. 곧 여행도 좀더 자유롭게 다닐수 있을거고 그때마다 사용하면 좋을거 같다. 개인적으론 미국여행을 가기 전에 와줘서 어찌나 좋은지 모르겠다. 실제로 사용할 수 있으니 말이다. 머치박스 5에 여권케이스가 있는걸 보고 따로 구매하지 않아 그냥 쌩 여권 들고 가야하나 했는데 이렇게 딱 맞춰 오다니.. 여행느낌 물씬나는 디자인도 나름 괜찮은거 같다.(사실 내 취향은 아니지만..) 다음으로 공개된 머치박스 6은 오르골이던데 요즘 나오는 머치박스가 마음에 들어서 더 기대가 된다. 얼른 받아 언박싱 포스팅을 올리고 싶다. 

 

이상 방탄소년단 아미멤버십 머치박스 5 포스팅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