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생활정보

LA여행시 필요한 여행자 폼(Traveler Form) 작성 방법

by 젤라임 2021. 11. 22.

LA 여행을 앞두고 있다면 LA에 입국하기 전 여행자 폼(Traveler Form)을 꼭 작성해야 한다. 코로나19 확신을 방지하기 위해 로스앤젤레스에서는 다른 주 또는 국가에서 로스앤젤레스 도시에 입국하는 모든 여행자들에게 CDC(질병 통제 예방센터)의 여행 지침을 따를 것을 동의하고 여행자 폼(Traveler Form)을 작성하도록 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16세 이상의 여행자는 LA 공항 또는 유니온 스테이션에 도착하기 전이나 도착 즉시 여행자 폼(Traveler Form)을 제출해야 한다. 제출하지 않으면 최대 $500의 벌금이 부과된다고 하니 도착 전 꼭 작성하도록 하자. 여행자 폼(Traveler Form)을 작성하는 것은 간단하다. 

 

 

여행자 폼(Traveler Form) 작성방법

여행자 폼(Traveler Form)은 아래의 홈페이지에서 작성할 수 있다. 

 

Los Angeles Traveler Health Form

 

travel.lacity.org

 

 

LA 여행자폼 홈페이지 화면
로스앤젤레스 여행자폼 홈페이지

여행자폼 홈페이지는 간단하게 되어있다. 여행자 폼에 대한 설명과 CDC 여행 지침 안내과 그 아래로 연락처 정보를 입력하는 폼이 있다. 영어가 있어 어려움이 있다면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언어 선택'에서 한국어를 선택하면 한국어 번역이 나온다. 

 

LA 여행자폼 입력하는 방법안내
여행자폼 입력방법

First Name에는 성을 뺀 이름을 영문으로 넣고 Last Name에는 이름의 성을 영문으로 넣는다. Email Address에는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다. Primary Number에는 미국 유심 번호가 있다면 유심 번호를 없다면 한국 번호를 넣어준다. 한국 번호를 넣을 때는 국가번호를 넣어 입력해준다(예:82-10-1234-1234) 입력한 번호가 휴대폰 번호라면 Mobile Number에 Yes를 선택해준다. Travel Method는 LA로 오는 수단을 선택해주면 되는데 비행기로 입국 시 Air를 선택해주면 된다. 

CDC의 여행지침을 이해하고 준수할 것이라는 동의에 체크한 후 이미지에 나와있는 알파벳을 그대로 입력한 후 'SUBMIT' 버튼을 클릭하면 작성이 완료된다. 

 

간단하게 작성할 수 있는 LA 여행자 폼(Traveler Form). LA 여행 전에 미리 작성하여 벌금 무는 일이 없도록 해야겠다. 어서 빨리 이런 폼 없이 편하게 여행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 

 

댓글